시중에 다양한 발기부전 치료제가 출시되어 있는데요.

대표적인 약을 꼽자면 비아그라가 있는데 가격대가 높은 편이다 보니 비아그라에 비해 20% 수준의 가격인 팔팔정 역시 인기 있는 약품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비아그라의 복제약인 팔팔정은 저렴한 가격을 앞세워서 매출 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다니 엄청나게 인기있는 발기부전 치료제인가 봅니다.

 


 

참고로, 발기부전치료제는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의사의 처방이 없이 구입하는 제품은 불법 유통 제품인데 안전한 성분이 포함된 제품인지 확인할 길도 없고 부작용이 발생하더라도 보상을 받을 곳이 없기 때문에 꼭! 안전한 의사의 처방을 통해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팔팔정

팔팔정은 실데나필시트르산염이 함유된 발기부전 치료제 입니다.

약 종류에 따라 25mg, 50mg, 100mg 제품이 있는데 보통 50mg을 주로 처방하는 것 같습니다.

의사의 처방대로 드시는 것이 가장 좋겠죠?

 

 

 

팔팔정 효과 지속시간

당연히 발기부전을 치료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개인에 따라서 효과를 잘 보지 못하는 경우도 있고 효과를 잘 보는 경우도 있는데, 효과를 잘 못보시는 분은 강직도나 시간면에서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지속시간 역시 개인에 따라 차이가 존재하는데, 보통 발기 시간이 4시간 정도 유지된다고 합니다!

참고로, 부작용으로 4시간 이상 지속되는 발기 (6시간 이상의 통증이 있는 발기)가 지속될 수 잇는데, 4시간 이상 발기가 지속될 경우 반드시 의사의 진단을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지속발기증을 치료하지 않으면 음경의 조직이 손상받을 수 있으며 발기력의 영구적인 상실이 초래될 수 있다고 합니다.

 


 

팔팔정 복용법

팔팔정은 하루 한번, 성관계 1시간 전에 권장용량(25 ∼ 50mg)을 복용하며, 경우에 따라 4시간 전이나 30분 전에 복용해도 된다고 합니다.

단, 65세 이상 노인, 간부전, 신부전 등의 질환을 가진 환자는 의사와 상담 후 초회용량을 25mg으로 조절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약을 복용한다고 해서 바로 발기가 되는 것은 아니고 자극을 주어야 발기가 되고 발기가 된 후 강직도나 유지시간에 효과를 보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사정후에는 발기가 풀리는데, 약효가 지속되는 시간내에는 팔팔정을 다시 복용하지 않도록 합니다.

 

 

팔팔정 부작용 주의사항

가장 흔하게 나타나는 부작용은 두통과 홍조입니다.

그 외에는 어지럼, 시각장애(흐려보임), 코막힘, 구역, 소화불량 등이 비교적 흔하게 나타나는 부작용이라고 합니다.

드물게는 저혈압, 코피, 졸음, 발작, 빈맥(두근거림) 등이 나타난다고 하니 반드시 부작용에 주의해가며 복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혈관을 수축시키는 효과를 나타내기 때문에 협심증이나 심근경색 등의 심장질환자들은 복용에 주의해야 하는데요.

 

특히 니트로글리세린, 아질산아민 등의 유기 질산염 제제를 복용하거나, 심혈관계 질환 (심부전, 불안정성 협심증)을 가진 환자, 중증 간부전, 저혈압 혹은 조절되지 않는 고혈압, 뇌경색, 뇌출혈, 뇌졸중, 심근경색, 색소성 망막염 환자, 18세 이하의 소아, 여성일 경우 팔팔정은 복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팔팔정 가격

팔팔정은 의사의 처방 후에 구입할 수 있는데요.

진료 및 처방비로 10000원 ~ 20000원 정도의 비용이 발생하며, 보통 1알 당 2000원 ~ 3000원의 가격으로 구입가능합니다.

처방전을 들고 약국에 가신 후 원하시는 만큼의 양을 구매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