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기부전 치료제로 자주 사용되는 약품 중에 하나가 바로 종근당에서 출시한 센돔이라는 발기부전 치료제입니다.

비아그라 시알리스 팔팔정 등등 다양한 발기부전 치료제 중 하나인데요.

타다라필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5mg, 10mg 제품과 20mg 제품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발기부전 치료제는 당연하게도 전문의약품이라 반드시 의사의 진료 후 처방받아 구입할 수 있는데요.

출처를 알 수 없는 불법 약물은 부작용이 나타나더라도 보상을 받을 수 없고 어떤 성분이 들어가 있는지 확인이 되지 않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서라도 반드시 의사의 진료 후 약물을 처방받아 복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종근당 센돔

 

 

 

센돔 효과

 

발기부전 치료제인만큼 당연히 발기부전을 치료하는 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센돔을 복용한다고 바로 발기가 되는 것이 아니라 성적인 자극이 이루어져야 하고, 자극 이후부터 강직도 및 발기 유지시간 연장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와 다른 점이 있다면 약의 반감기가 24시간 ~ 36시간으로 아주 길어 약효가 오래 지속된다는 것인데요.

성관계 이후라도 약효가 지속되기 때문에 오랜 시간동안 약효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모두가 동일한 약효를 보는 것은 아니고 개인에 따라 약효에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센돔 복용법

 

센돔은 정제와 필름제로 나뉘어져 있는데, 보통 성행위 30분 전에 식사와는 상관없이 복용하면 됩니다.

 

1. 일반적인 성인 남성

권장용량은 10mg이지만, 10mg으로 충분한 효과를 나타내지 않는다면 20mg을 복용하여도 됩니다.

반감기가 굉장히 길기 때문에 1일 1정만 복용하여야 하며, 필름제의 경우 물과 함께 먹는 것이 아니라 혀 위에서 물없이 녹여 먹어야 하고, 정제의 경우 부수지 않고 그대로 복용해야 합니다.

약효가 24시간 ~ 36시간 지속되기 때문에 매일 복용하는 것은 그 안전성이 입증되지 않았다고 하기 때문에 매일 복용하는 것은 주의해야 한다고 합니다.

 

2. 고령의 남성 (노인)

고령의 남성이라면 용량 조절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3. 신기능 장애 남성

심한 신장애를 가진 남성이라면 최대 복용 용량은 10mg입니다.

 

4. 간기능 장애 남성

간 기능 장애가 있을 경우 권장 용량은 10mg 입니다.

 

5. 당뇨, 18세 미만 남성

당뇨 환자일 경우 용량 조절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18세 미만의 남성에게는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센돔 부작용 주의사항

 

센돔에 포함된 타다라필은 혈관을 확장시키는 역할을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심질환을 앓고 있거나, 성관계 중 심혈관계 질환과 관련된 증상을 경험한 사람은 성행위를 멈추고 의사의 진단을 받아야 합니다.

또한 평소 니트로글리세린 등의 질산염 제제를 복용중인 경우 저혈압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센돔은 복용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심근경색, 협심증, 부정맥, 저혈압, 조절되지 않는 고혈압, 뇌졸증 등의 질환을 가진 사람 역시 센돔은 복용하지 않아야 하며 의사와의 상담이 필수적입니다.

 

센돔을 복용한 뒤 발기가 4시간 이상 지속되거나 6시간 이상의 통증이 있는 발기가 지속될 시 음경 조직의 손상 및 영구적인 발기력 상실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의사의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또한 다른 치료제와 다를바 없이 여성이라면 복용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주로 나타나는 부작용은 두통, 소화불량, 홍조, 어지럼증, 요통, 근육통 등이 대표적입니다.

 


 

센돔 가격

 

센돔은 비뇨기과 혹은 내과 진료 후 처방받을 수 있습니다.

진료 및 처방전 발급비용이 10000원 ~ 20000원 정도 발생하는데, 센돔 1정당 가격은 5000원 정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