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기부전 치료제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 바로 비아그라겠죠.

발기부전 치료제라는 것을 모를 수는 있어도 '비아그라'라는 이름은 모를 수 없을 정도로 유명한 약품인데요.

원래는 협심증 치료제로 개발된 약품이지만 발기와 관련된 효과가 아주 좋아서 발기부전 치료제로 사용되고 있는 약이기도 합니다.

 


 

워낙 유명하다 보니 모르는 사람도 없고, 그만큼 다양한 복제 제품이 많이 있는데요.

병원 진료를 통해서 정품 비아그라를 처방을 받더라도 가격이 부담스러울 만큼 비싼 가격도 아니기 때문에, 안전성을 입증할 방법이 없는 불법 복제약은 절대로 구입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비아그라

 

 

 

비아그라 효능 효과 지속시간

비아그라는 실데나필시트르산염이라는 성분으로 만들어진 약입니다.

비아그라라는 단어의 뜻은 정력을 뜻하는 비거(vigor)와 나이아가라 폭포의 합성어라고 합니다.

폭포처럼 거스를 수 없는 정력을 선사한다는 뜻으로 지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남성의 발기력을 상승시키는 효과가 있는 약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정력(?)을 상승시키는 약이 아니라 발기만 잘 되도록 하는 약이기 때문에 정력의 의미를 혼동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비아그라의 약효 지속시간은 4시간정도 지속된다고 합니다.

 

 

비아그라 복용법

성행위를 하기 전 1시간 전에 1일 1회 처방된 양만큼 복용합니다. (권장용량은 25mg ~ 50mg라고 합니다)

경우에 따라서 4시간 전이나 30분전에 투여해도 된다고 합니다.

-음식과 함께 복용할 경우 공복에 먹는 것 보다 효과 발현이 조금 늦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비아그라 부작용 주의사항

약을 복용한 후 발기가 4시간 이상 지속되거나 지속발기증(6시간 이상 통증을 수반한 발기)이 발생한 경우 반드시 의사의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치료를 받지 않을 경우 음경 조직이 손상되거나 영구적인 발기력 손상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비아그라에 포함된 실데나필은 혈관을 확장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이와 관련된 부작용과 주의사항에 대해 잘 알아야 하는데요.

 

아래에 해당하는 사람은 비아그라를 복용하지 않아야 한다고 합니다.

1. 중증의 심부전, 간부전, 신부전, 저혈압 or 고혈압 환자, 불안정성 협심증, 심혈관 장애, 뇌출혈, 뇌경색, 뇌졸중, 색소성 망막염 등

2. 니트로글리세린, 이소소르비드질산염 같은 유기 질산염 제제를 복용하는 사람

3. 18세 이하 소아

4. 여성 (임산부, 수유부(모유수유) 포함)

5.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중인 사람 등

나이가 많은 고령자(노인)의 경우 혈중 농도에서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의사의 처방대로 복용량을 결정해야 합니다.

 

비아그라를 복용했을 때 가장 흔하게 나타나는 부작용으로는 두통과 홍조(피부 빨개짐)가 있습니다.

그 외에 비교적 흔하게 나타나는 부작용에는 어지럼, 시각장애(흐려보임), 코막힘, 구역, 소화 불량 등이 있습니다.

흔하지 않은 부작용에는 졸음, 빈맥, 코피, 두근거림, 근육통, 저혈압, 구토, 복통, 발작 등이 있습니다.

 

 


 

비아그라와 임신

비아그라를 먹으면 발기가 잘 되기 때문에 임신을 계획중인 부부라면 비아그라 복용을 고려할 수도 있는데요.

퀸스 대학의 시너 루이스라는 박사가 재미있는 실험 결과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그 결과는 비아그라를 먹게 되면 전체 정자 중 약 79% 정도가 침체능력을 일찍 상실해버려 오히려 임신 성공률을 떨어뜨린다고 합니다.

상관 관계를 완벽하게 입증할 결과가 도출된 것은 아니라고 하지만 그래도 참고하는 것이 좋겠죠?

 

 


댓글 2

  • haah788 (2018.07.11 16:46)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강현구 (2018.07.31 14:37)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