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기부전 치료제에 대한 포스팅을 계속 올리고 있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제품이 시중에 출시되어 있다는 뜻이기도 한데, 이번에는 '레비트라'라는 제품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발기부전 치료제는 그 효능 효과가 비슷하고 성분과 약간의 지속시간 등에서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의사의 진료 및 상담 후 본인에게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말하는 것이지만, 발기부전 치료제는 병원 진료후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안전성을 입증할 수 없는 불법복제 약품이 아니라 꼭 정품 제품을 구입해서 복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레비트라

바데나필염산염이라는 성분으로 만들어진 발기부전 치료제입니다.

5mg, 10mg, 20mg 제품으로 나뉘어져 있고 의사의 처방 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레비트라 효능 효과 지속시간

발기부전 치료제인만큼 발기가 잘 되도록 도와줍니다.

하지만 약을 복용한다고 해서 발기가 되는 것이 아니고 성적 흥분이 동반되어야 하고, 약을 복용했다고 해서 반드시 성관계를 가져야 하는 것도 아닙니다.

지속시간은 4시간 정도라고 하는데, 개인에 따라 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레비트라 복용법

성행위 25분 ~ 60분 전에 처방받은 용량을 식사와는 상관없이 복용합니다. (1일 최대 권장용량은 20mg, 1일 1회 복용 입니다)

고령자, 간장애, 신장애 환자는 의사와 상담 후 복용량을 조절해서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몽쥬스와 함께 복용하면 약의 혈중농도가 상승할 수 있으므로 함께 복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레비트라 부작용 주의사항

레비트라는 혈관을 확장시키는 효과때문에 심혈관계 질환이 있는 사람일 경우 주의해서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발기지속증(4시간 이상 발기, 6시간 이상 지속되는 통증을 동반한 발기)이 나타날 경우 치료하지 않으면 음경 조직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와 같은 사람은 레비트라를 복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질산염제제 (니트로글리세린, 아밀나이트레이트 등)을 복용하는 사람.

중증 간부전, 투석이 필요한 신장질환자,

저혈압

6개월 내 뇌졸중, 심근경색

불안정형 협심증, 퇴행성 망막질환자

18세 미만

여성 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