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남녀를 가릴 것 없이 패션과 외모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고 합니다. 특히 반바지를 입을 때는 깔끔함을 위해 다리털 제모를 하는 경우도 흔하게 볼 수 있는데요. 저 역시 반바지를 입을 땐 다리털을 제모하고 입는데, 남성분들이라면 무성한 다리털을 일일히 제모하기란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닐 수 없죠.

 


 

최근에는 이러한 귀찮음을 개선한 다리숱제거기(레그트리머)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인 다이소 다리털 숱제거기 부터 올리브영 다리털 정리 제품까지 주변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데요. 과연 어떤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은 것일까요?

 

 

 

다리털 숱제거기

시중에서 흔하게 구입할 수 있는 털 숱제거기 제품은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털 숱제거기, 올리브영에서 파는 카이 레그트리머를 꼽을 수 있는데요. 두 제품 모두 몇천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후기 또한 좋은 제품들이라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리털 뿐만 아니라 겨드랑이 등등 제모가 필요한 부위에는 모두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죠. 하지만 다리털 숱제거기이기 때문에 제모를 한 것 처럼 깔끔하게 제모가 되지는 않고 제품명 처럼 숱을 정리하는 정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입니다. 0.5cm ~ 0.8cm 정도의 길이로 다리털을 짧게 깎아주는 것이죠.

 

 

다리털 숱제거기

다리털 숱제거기 사용법은 일반 면도를 할 때 처럼 쉐이빙폼이나 물이 필요 없이 건조된 상태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큰 통증이나 부작용 없이 사용가능하고 다리 밑에 신문지 등을 깔아놓고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별도의 사용방법이라 할 것 없이 일반 면도기와 동일하게 사용하면 되고 양쪽 다리를 제모하는데 5분 이면 충분할 정도로 레그트리머는 사용 방법이 간단합니다.

 


 

다리털 숱제거기(레그트리머)는 품귀 현상까지 일어났을 정도로 많은 남성들의 선택을 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처음 사용하는 남성이라 하더라도 쑥스러워 할 필요 없이 구입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다리털 숱제거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