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대작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지만 가장 큰 화제를 끌어 모으는 게임을 꼽자면 getting over it, 일명 항아리 게임을 꼽을 수 있습니다. getting over it은 최근 유명 유튜브 스트리머들이 도전하고 있는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게임인데요.

 


 

항아리에 들어간 남자가 오로지 망치 하나만 들고 등산(?)을 해야 하는 게임으로, 키보드 없이 마우스로만 조작해야 하는 특이한 게임성을 가진 작품입니다.

 

 

 

해당 게임의 제작자가 일부러 플레이어들을 화나게 하려고 만든 게임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데요. 지금부터 getting over it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getting over it 다운로드

 

getting over it은 아직 정식출시가 되지 않은 게임으로 정식출시는 12월 6일(스팀)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험블번들이라는 사이트를 통해 12달러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험블번들은 매달 12달러씩 결제하면 여러가지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는 사이트라고 합니다. 이 험블번들 먼슬리를 통해 getting over it 다운로드가 가능한 것이죠.

 

 

하단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뒤 회원가입 후 12달러를 결제하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제월수가 길어질 수록 할인폭이 더 큽니다.

 

다만 자동결제를 막기 위해서는 게임 다운로드 후 정기결제 해제를 신청하셔야 하며, 다운로드 받은 게임은 Free-DRM으로 정기 결제 해지 후에도 파일만 있다면 설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getting over it 다운로드

https://www.humblebundle.com/monthly/trove

 

 

 

 

지금까지 getting over it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운로드 받기 전에 플레이 영상을 한번 살펴보시는 것도 좋겠죠? 유튜브에 업로드 된 스피드런 영상은 3분 30초짜리 영상이 최단 기록이라고 합니다.

 

 

 

 

저도 다운로드 받아서 도전해봤는데 수직 동굴을 벗어나지 못하고 30분만에 포기했습니다. 조작감이 굉장히 특이해서 내 마음대로 망치가 움직여주지 않습니다.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아니었는데 해도해도 클리어는 못할 것 같아서 그만두었네요.

 


 

정식 스팀 출시를 기다리셔도 되지만 조금이라도 더 빨리 getting over it 다운로드를 원하신다면 험블번들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최근 불법 공유 사이트에 해당 게임이 유포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더 나은 게임 환경을 위해서라면 약간의 돈을 투자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