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 부산 기장에는 숨은 맛집들이 여러곳 존재합니다. 그 중 맛집으로 유명한 기장 미도식당을 찾아가게 되었는데요. 식당 바로 앞이 바다이기 때문에 바다를 구경하면서 식사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풍경이 제주에 있을 법한 식당들과 비슷해서 제주도를 좋아하시거나 바다를 좋아하는 분들께서 찾으셔도 만족할만한 것 같습니다. 네비게이션에 미도식당을 검색하셔도 되고 가까운 신평소공원과 함께 다녀오셔도 좋습니다.

 

 

기장미도식당

 

 

 

기장미도식당

 

미도식당은 별도로 예약하지 않고 찾아가시면 됩니다. 주소는 부산 기장군 일광면 문오성길 441 인데 가게 앞에 주차장이 굉장히 넓기 때문에 주차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영업 시간은 매일 11:30 ~ 20:00이며, 마지막 주문은 저녁 7시 30분까지만 받는다고 합니다. 월요일은 휴무이고 매일 3시 ~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라고 하니 이 시간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장 미도식당 메뉴

 

전복새우볶음밥 : 13,000원

문어새우크림카레 : 13,000원

명란마요덮밥 : 9,000원

감바스 알 아히요 : 14,000원

음료 : 2,000원

 


 

 

 

 

넓직한 주차장과 바다가 보이는 풍경이 제주도에서 볼 법한 식당을 떠올리게 합니다. 식당 바로 앞에 있는 방파제 옆에 바다를 구경하러 갈 수 있는 계단(?)이 있어서 바다를 조금 더 가까이 볼 수도 있습니다.

 

 

 

 

 

저는 문어새우크림카레와 전복새우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메뉴가 4가지밖에 없다보니 메뉴를 선택하는데는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이건 전복새우볶음밥입니다. 손바닥 반만한 전복과 새우가 올라가 있고 간단한 샐러드, 깍두기, 미역국이 함께 나옵니다. 볶음밥 자체는 적당히 맛있게 먹을만합니다.

 

 

 

이건 문어새우크림카레입니다. 평소 카레를 크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입맛에 잘 맞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볶음밥보다 카레가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문어도 질기지 않게 잘 익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다른 매장보다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는 가격대이지만 기장에 관광을 오셨다면 한번쯤 들리셔도 괜찮은 기장미도식당입니다. 이미 많이 알려진 곳이다 보니 젊은 커플들이 자주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근처에 동부산롯데아울렛이 가깝기 때문에 식사 후 아울렛에 쇼핑하러 가기에도 적당한 곳인 것 같네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