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신도시는 다양한 맛집이 운영중입니다.
그만큼 다양한 외식을 즐길 수 있는데, 그 중에서 추천할 만한 곳 중 하나가 대독장입니다.
요즘같이 추운 날씨엔 밖에서 먹는 따뜻한 밥과 김치찌개가 더욱 끌리곤 하네요.
물론 집에서 어머니가 끓여주시는 김치찌개 보단 못하겠지만요.
김치찌개는 백반집에 가면 흔하게 시켜먹을 수 있는 메뉴이지만, 대독장만큼 다양한 김치찌개를 맛보기는 어렵습니다.
다양한 사리를 추가해서 먹을 수 있기 때문이죠.
정관대독장의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참고 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옆쪽에 위치한 분수광장 앞쪽의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관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주차난이 심한 곳이니 노상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것이 편하실 겁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면 바로 앞에서 대독장 매장을 보실 수 있습니다.
김치찌개 기본은 1인당 6500원이고 사리를 따로 추가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모듬사리를 주로 추가해서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만두랑 소세지를 넣어 먹으니 맛있어요.
대독장의 장점 중 하나가 바로 계란후라이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원래는 몇개를 먹던 무한으로 먹을 수 있었는데, AI 파동으로 인해 계란값이 치솟아 지금은 1인당 1개로 제한됐네요.
그래도 몰래 여러개 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김치찌개를 주문하면 기본상차림 메뉴가 나오는데요.
대독장은 몸에 좋은 귀리로 밥을 지어 사진처럼 밥통?째로 주는데, 먹고 싶은 만큼 덜어서 먹으면 됩니다.
김치찌개이다 보니 별다른 밑반찬은 없고 간단한 콩나물 무침이 함께 나옵니다.
맛이 심심한 편인데, 개인적으로 콩나물을 아주 좋아해서 항상 남기지 않고 먹게 되네요.
적당한 가격에 맛있는 김치찌개를 맛볼 수 있어 자주 가게 되는 맛집입니다.
안타깝게도 지금은 아니지만, 무한 계란후라이를 먹을 수 있어서 계란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겠네요.
정관 김치찌개 맛집 대독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