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블러팡 퓨어 밀크 블러 후기

저는 까만 피부가 콤플렉스라 피부 톤업 제품에 관심이 많은데요.

부자연스럽게 톤업이 되는 제품은 오히려 부담스러워서 최대한 자연스럽게 톤업이 되는 제품 위주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톤업이라는 것이 꽤나 어려운데 정말 감탄할 정도로 자연스럽게 톤업이 되는 제품은 지속시간이 너무 짧고, 지속 시간이 긴 제품은 너무 티가 나는 단점이 있곤 합니다.

물론 제가 지성피부인 탓에, 얼굴에 기름기가 번들번들해서 오래 가지 못하는 탓도 있겠죠.

 

최근에 제가 구매한 제품 중에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어서 소개할까 합니다.

 

페리페라 블러팡 퓨어 밀크 블러

블러팡은 밀크, 바나나, 피치 3종류가 있는데, 본인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자연스러운 톤업을 위해서 퓨어 밀크 블러를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1개에 10000원이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데, 올리브영에서 자주 할인을 하는 편이라 실제 구매는 더욱 저렴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클리오에서 만든 제품이라 더욱 믿음이 가는데요.

자연스러운 톤업과 블러 효과를 주고, 묻어남이 전혀 없어 사용하기 매우 간편합니다. 바디와 페이스 모두 사용할 수 있네요!

 



 



 

 

미백에 관심이 있는 제가 만족할 정도로 사용중인 제품인데요.

자연스러운 톤업을 원하시는 분이나 화장이 어려운 학생, 혹은 미백에 관심이 있는 남성 모두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 같이 까만 피부는 미백에 욕심을 부리면 다른 피부와 얼굴의 톤이 따로 놀기에 언제나 조심스러운데요.

제형이 묽은 편이라 바르기 편하고 촉촉하기 때문에, 과도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느낄 수 있어서 매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좋은 톤업 크림이라 추천하는 제품인데요.

많은 양을 사용하면 밀림 현상이 일어나니 꼭! 적당한 양을 선택해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메이크업전에 베이스용으로 사용해도 적당한 것 같네요!

 

저 같은 지성피부를 가진 분이라면, 긴 지속시간을 기대하기가 어려운데, 프로이머와 함께 사용하시면 긴 지속시간 효과를 누릴 수 있으니, 프로이머와 함께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