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라면을 좋아해서 라면을 자주 먹는데, 정관에 갈 때 마다 자주 가는 정관 맛집입니다.
일본라면과 돈가스 전문점인 히노아지 입니다.
정관에 이 곳말고도 일본가정식 집이 있는데,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히노아지가 훨씬 맛있었습니다.
위치가 시내 옆쪽이라 그런지 사람도 그리 많은 건 아니라 한적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위치는 이곳인데 지도 참고하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직장인인 탓에 낮 보다는 밤에 주로 가는데, 밤이라 사진이 어둡게 나왔습니다.
이곳은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가 아주 편한 것이 장점입니다. 식당에 갈 때 주차장이 협소하면 꽤 불편한데, 여기는 주차장 자체가 넓어서 정말 좋습니다.
일본 라면과 돈까스 전문점인 만큼 다양한 라면과 돈까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저는 돈초크와 니꾸니꾸 미소라면을 가장 좋아합니다. 돈까스도 아주 맛있어서 항상 같이 시켜 먹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메뉴판이 꽤 커서, 제가 주문할 음식만 사진을 찍었습니다.
평소같으면 라면과 돈가스를 하나씩 시킬텐데 이 날은 갑자기 규동이 먹고 싶어서, 규동을 주문 했습니다. 일본라면과 돈까스 전문점이지만 규동도 참 맛있게 잘 합니다.
참고로, 라면과 미니돈가스를 세트로 주문도 가능합니다. 라면과 규동을 시켜놓고 돈가스도 먹고 싶을 때, 미니돈가스 세트를 주문하면 됩니다.
원래는 일반 규동을 먹으려 했는데 신메뉴로 차슈동이 보였습니다.
생긴게 맛있어 보여서 차슈동 순한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메뉴를 주문하고 실내를 둘러봤습니다. 평소에도 손님이 그리 많지는 않은데 이 날은 밤이라 그런지 더 적었습니다.
위치가 별로여서 그런건지, 맛있는 음식점인데 손님이 별로 없는게 신기합니다.
추가로 커피나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서 밥을 다 먹고 부담없이 커피 한잔 가능합니다.
하지만 저는 한번도 먹어본 적은 없습니다. 항상 배부르게 먹고 나가기 때문에 먹을일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곳의 장점이 바로 아이들 놀이방이 있다는 것 입니다. 아이가 있는 가족들은 외식하러 나가기 힘든데 이곳은 놀이방이 따로 있어서 아이와 함께해도 걱정 없습니다. 식당 중앙 천장에 놀이방 cctv 모니터가 있어서 우리아이가 잘 놀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해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놀이방 CCTV 모니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다리다보면 주문한 메뉴가 금방 나옵니다.
참고로, 단무지와 김치는 테이블에 구비돼있어서 언제든 바로바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먹다보면 밑반찬을 일일히 주문하기 귀찮은데, 직원을 부를 것 없이 바로 리필해 먹을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먼저 나온 메뉴는 니꾸니꾸 미소라면입니다.
이곳의 장점이 뭐냐하면, 라면에 돼지고기를 엄청 많이 넣어줍니다. 돼지고기가 많이 들어가면 기름 둥둥 뜨는 건 아닐까 걱정되실텐데, 기름기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도록 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담백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국물도 맛있고 양도 많아서 제일 좋아하는 라면입니다.
규동을 시킨 탓에, 미니돈가스 세트를 주문했는데, 돈가스 고기도 두툼하고 방금 튀겨나온 돈가스라 언제나 바삭바삭하고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돈가스가 맛있어서 돈가스 정식을 자주 시켜습니다.
다음 메뉴는 맛있어 보여서 새로 주문한 차슈동 입니다. 큼직한 돼지고기와 신선한 야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먹고 싶었던 일반 규동을 대신해서 주문한 차슈동이니 기대해봅니다.
차슈동의 맛은, 개인적으로는 일반 규동이나 가쓰동이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맛이 없다는 건 아니지만 일반 규동이나 가쓰동이 훨씬 더 맛있습니다. 여기서 규동 주문하실 분이라면 일반 규동이나 가쓰동을 주문하시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무난하게 드실 생각이라면 추천하는 메뉴는 라면과 돈가스 세트나 라면미니돈가스세트와 규동 조합을 추천합니다.
한적한 분위기에서 따끈한 라면 한그릇 할 수 있는 정관 맛집 히노아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