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마스크 Project E beauty 해외직구 사용 후기!

나이가 들수록 피부가 안좋아지는 것 같아서 피부 개선에 효과가 좋다는 led 마스크를 구입했습니다. 고가 제품인 LG Pra.l (프라엘)부터 셀리턴, 케어셀, 에코페이스, 뉴트로지나 등 여러 회사에서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는데 고가 제품은 가격이 너무 비싸서 선뜻 구입하기가 어렵습니다.



 

저가 제품인 에코페이스나 솔루미에스테 제품쪽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게 웬걸 아마존을 찾아보니 해외에서도 아주 다양한 led 마스크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가격대는 국내에 비해 정말 저렴한 편입니다.

 

led 마스크

 



 

led 마스크

 

국내 제품은 붉은색 led 단색만 지원되는 제품이 대부분입니다. 고가 제품에서 여러가지 색상의 led를 지원하고 있지만 가격대가 아주 비싼편인데요. 일본이나 미국쪽 제품을 살펴보니 7가지 컬러를 지원하면서도 가격대가 정말 저렴합니다.

 

해외직구 시 관세가 부가되는 200달러 이하로도 얼마든지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DHL 특급배송료까지 합해서 120달러라는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7가지 led가 지원되는 Project E beauty photon led mask를 구입했는데요. DHL 특급 배송을 신청하니 2일만에 도착했습니다.

 



 

구글 검색을 통해 살펴보니 led mask 제품 중 best 목록에 자주 등장하는 제품이었습니다. 공홈에서부터 아마존까지 led 마스크 사용후기를 살펴보니 만족한다는 후기가 대부분.. 구매 욕구가 끓어오릅니다.

 

 



 



 



 

 

빼곡히 박혀있는 led가 보입니다. 국내 제품 중에서는 프라엘이 120개 정도로 많은 편인데 이 제품은 150개가 박혀있습니다. 인터넷을 살펴보면 led 갯수보다 품질이 중요하다, 피부에 직접 빛을 쬐어주는게 중요하다 하는데 전문가가 아니다 보니 맞는 말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외국 제품들을 살펴보니 국내 제품보다 led 갯수가 적은 제품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led마다 번호가 적혀있는데 정확히 150개의 led가 달려있습니다.

 



 

 

 

해외제품은 110v 사용제품이 많습니다. 다만 Project E beauty led 마스크는 프리볼트를 지원해서 국내에서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에게 한국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지 문의했더니 돼지코도 서비스로 넣어주네요.

 

사실 서비스로 돼지코에 이 회사 제품인 진동클렌저까지 서비스로 넣어주었습니다. 주문하지도 않았던 진동클렌저까지 오는 것을 보니 참 서비스가 훌륭하네요.

 



 



 

 

led 마스크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콜라겐 트리트먼트 겔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피부에 잘 맞는지 확인한 후에 사용하려고 아직 사용해보진 않았습니다.

 



 

 

아래 사진은 모든 부품(?)을 조립한 상태입니다. 머리 고정밴드가 있긴 한데 led마스크가 얼굴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제품은 아니라서 마스크를 착용한 채로 다른 일을 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그냥 편안하게 누워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led가 정확하게 7가지 컬러로 출력됩니다. 색깔별로 그 효과가 다른데 미백, 탄력, 여드름 개선, 주름 개선 등 여러가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외국 리뷰어들 후기와 사진들을 살펴봤는데 피부결, 피부톤, 주름, 트러블 완화에 효과가 좋은 것 같습니다.

 



 



 



 



 



 



 

 

마스크 크기가 굉장히 커서 목까지 충분히 덮고도 남습니다. 제 입술이 마스크의 코와 입 중간쯤에 있습니다. 아무리 얼굴이 크다 하더라도 충분히 커버하고도 남을 것 같습니다. 뭔가 사진이 아련하게 나왔네요.

 



 

 



 

설명서를 읽어보니 led 불빛이 눈에 직접 닿지 않도록 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눈 보호용 고무(?)가 있긴 하지만 평소 눈이 좋지 않은 분이라면 눈을 감고 있거나 마스크용으로 쓸만한 안대를 구입해서 사용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아직 1번 밖에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당연히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습니다. 다만 수분크림을 바르지 않았는데도 피부가 이전보다 촉촉한 것을 느낍니다. 외국 후기들을 살펴봐도 1주 이상 사용했을 때 부터 좋은 효과가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저도 비교해 보려고 미리 사진을 찍어놨는데 1주마다 1번씩 비교 후기를 올려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