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온/오프라인] 알아보기

도서문화상품권(북앤라이프 상품권)을 선물받거나 가지고 계신 경우라면 사용처를 잘 몰라서 어디에 사용해야하는지 궁금해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름이 도서상품권이라고 해서 책을 구매하는데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절대 아니고 쇼핑, 외식, 영화 등등 20000곳의 오프라인과 600여개의 온라인 사용처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종이로 된 도서문화상품권과 모바일로 된 상품권이 있는데, 모바일은 온라인-오프라인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지만 종이로 된 상품권은 핀번호가 적혀 있는 스크래치가 벗겨진 경우에는 온라인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 오프라인에서 사용하실 예정이라면 스크래치가 벗겨지면 안됩니다!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위에서 설명드렸듯이 오프라인 (20000여 곳)과 온라인 (600여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처가 워낙 많다보니 사용을 가장 많이 하는 인기순으로 요약해보았는데요. 사용하고자 하는 곳을 정확하게 검색해보고자 하신다면 본문 제일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온라인 사용처

 



CJ몰, 인터파크, 교보문고, 벅스, 웹하드, 게임, 레진, 웹툰 등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사용처

 



아웃백, 빕스, GS25, 편의점,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뚜레쥬르, 피자헛 등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정확한 사용처를 알고 싶다면 북앤라이프 홈페이지를 이용해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아래 링크에 접속하신 뒤 원하는 곳을 검색하시면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북앤라이프 사용처 홈페이지 : https://www.booknlife.com/hp/onlineUseConList.do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