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 나이가 들다보니 건강에 관심이 가게 되는데요.
위장이 좋지 않아서 양배추를 갈아서 먹을 예정이라 믹서기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여러 종류의 믹서기를 골라봤는데 솔직히 뭐가 좋은지도 잘 모르겠고 고장이 잘 난다는 후기도 자주 보이다 보니 선뜻 구매하기가 어려웠는데요.
그 중에서 선택한 믹서기가 가성비가 좋은 메디하임 믹서기 입니다.
콩같이 딱딱한 음식도 갈아 먹을 생각이라 분쇄기능이 함께 있는 믹서기를 살펴봤는데 알찬 구성에 분쇄기능까지 함께 있는 믹서기였는데요.
메디하임 믹서기 MJM60K
일반 믹서기는 분쇄기능이 없는 제품도 많은데 메디하임 믹서기는 분쇄기능이 함께 달려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컵까지 포함해서 9가지나 들어있는데 가격이 23000원 ~ 25000원으로 아주 저렴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컵을 꽂고 돌린다고 바로 작동되는 방식이 아니라 버튼을 눌러주어야만 작동이 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더 안전하게 느껴집니다.
분쇄용 칼날, 믹서(다지기)용 칼날이 따로 있는데 분리가 몸통과 분리가 가능해서 세척이 간편합니다.
1년 동안 무상A/S도 가능하네요!
안전기능이 달려 있어서 컵이 잘못끼워지거나 모터가 열을 받게 되면 자동으로 작동 중지가 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텀블러 처럼 바로 먹을 수 있게 열고 닫을 수 있는 손잡이가 달린 통도 있는데, 이게 엄청 편합니다!
손잡이 달린 통에 바로 갈아서 텀블러 처럼 들고 마시는데 엄청 편해요!
스테인리스 칼날에 260W로 적당한 모터힘을 가진 가성비 훌륭한 믹서기 입니다!
검은콩을 불려서 갈아봤는데 아주 잘 갈리네요!
저렴한 가격에 아주 잘 산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