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여성분들께서 주기적으로 찾아오는 생리통에 많은 고생을 하시는데요.
그럴 때 남자친구분들께서 선물하기 좋은 것이 바로 달달한 간식거리 입니다.
많은 여성분들께서 달콤한 초콜릿이나 사탕, 과자 등을 찾으시기 때문인데요.
사실 초콜렛은 생리통이 있을 때 먹지 말아야 할 음식중에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초콜렛에는 티라민이라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데 티라민은 자궁을 수축시키는 역할을 해서 오히려 생리통을 악화시키기 때문입니다. 즉, 생리기간에는 초콜렛을 먹으면 생리통이 더 심해지는 것이죠.
하지만, 안그래도 생리통 때문에 힘든데 먹고 싶은 음식마저 먹지 못하는 것은 너무 슬프죠?
그래서인지 최근 스위스의 초콜렛 위드 러브라는 초콜렛 제조 회사에서 프라운문트라는 생리통을 완화시켜주는 초콜렛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프라운문트의 뜻은 독일어로 여자의 달이라는 뜻인데, ‘저의 몸에서 피가 나고 아픕니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프라운문트는 코코아와 스위스에서 직접 생산한 몸에 좋은 17가지의 허브가 함유되어 있는데요.
코코아에는 세로토닌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기분 저하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포함된 17가지의 허브는 생리통을 완화시켜주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제조 업체인 초콜렛 위드 러브에서는 프라운문트가 생리통을 완화해주는 것 뿐만 아니라 매우 맛있다! 라고 했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세로토닌과 17가지의 허브로 잡는 생리통!
여성분들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로 고생하는 직장인이나 학생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아서 해외 구매를 해야 한다는 말에 아마존과 알리바바 등을 열심히 찾아 봤는데 현재는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초콜렛 위드 러브 홈페이지에서 직접 구매 가능한데, 아쉽게도 현재는 2월까지 주문이 밀려 있어 양해를 구한다고 합니다.
구매를 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해외구매 하셔야 한답니다.
초콜렛 위드 러브 홈페이지 링크 : http://chocolate-mit-herz.ch/frauenmond-kraeuter-schokolade/#bestellen
위의 링크로 접속해서 주문자 정보를 입력한 후 적혀 있는 곳으로 입금해야 하는데, 스위스 은행으로 입금해야 해서 상당히 복잡합니다.
가격정보 (2017.1월 환율 기준)
1 x Frauenmond 100 g à 12.50 CHF : 1상자에 1만 5천원
2 x Frauenmond 100 g à 25.- CHF : 2상자에 2만 9천원
3 x Frauenmond 100 g à 37.50 CHF : 3상자에 4만 3천원
5 x Frauenmond 100 g à 62.50 CHF : 5상자에 7만 3천원
1상자에 15000원이라 저렴한 편은 아니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생리통으로 고생중인 여자친구에게 아깝지 않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