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다리가 자주 붓고 아픈 사람이라면 다리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을 확률이 있다고 하는데요. 주로 다리에 통증이나 피로감이 있고, 붓기 경련, 가려움 등의 증상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증상이 악화되면 정맥류가 생기면서 건강에도 좋지 않지만 미용상으로도 보기 좋지 않아지는데요. 보통 마사지 등을 통해서 다리의 피로를 풀어주기도 하지만 증상이 개선되지 않을 때는 약을 복용해서 도움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젊은 사람도 자주 증상이 생길 수 있지만 보통 나이가 들수록 나타날 확률이 증가한다고 하는데요. 임신, 장시간동안 앉아 있거나 서있기, 과체중, 하이힐, 꽉 끼는 옷 입기 등 생활습관에 의해서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하니 평소 생활습관을 교정해보는 것도 중요하다고 합니다. 만성정맥부전에 효과가 좋은 '안티스탁스'라는 제품에 대한 내용입니다.
안티스탁스
안티스탁스 효능 효과
하지부종, 하지중압감, 다리 통증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 다리 통증 및 피로감, 다리 중압감 및 부기(부종) 개선
# 경련, 긴장, 불편감, 가려움, 정맥류 개선
안티스탁스 복용법
성인 : 1일 1회 1정을 아침 식전에 물과 함께 복용합니다.
# 임부나 수유부일 경우에는 복용해서는 안된다고 합니다.
안티스탁스 부작용 주의사항
안티스탁스는 아래와 같은 사람은 복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소아, 청소년
임부(임신, 임산부), 수유부(모유 수유)
# 임부에 대한 안전성이 입증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 약 성분이 모유로 전해지는지에 대해서 밝혀진 것이 없다고 하네요.
안티스탁스를 복용하면서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은 아래와 같다고 합니다.
두드러기, 가려움, 피부발진, 습진
구역, 위통, 설사, 두통
# 약 복용중 한쪽 다리에 심한 통증, 부기, 피부색 변화, 온감 등이 나타나면 즉시 의사의 진료를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양쪽 다리 모두에 붓기가 있을 경우 역시 의사의 진료를 받습니다.
# 6주 정도 복용해도 증상 개선이 없다면 복용을 중단하고 의사의 진료를 받습니다.
안티스탁스 가격
일반 의약품이라서 근처 약국에서 쉽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30정 제품과 60정 제품이 있는데, 30정 제품은 20000원 ~ 30000원 정도로 구입할 수 있고 60정 제품은 40000원 ~ 50000원 정도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약국마다 가격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근처 약국에 문의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관련 포스팅 보기